국내여행

하남스타필드맛집추천 에베레스트

체리는못말려 2023. 9. 18. 15:50
728x90
반응형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1층
월-일 10:00-22:00
브레이크 타임 16:00-18:00
라스트 오더 20:30
031-8072-8289

오늘은 네팔 출신의 셰프가 직접 현지의 맛을 전달하는 네팔 음식 전문점 에베레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남 스타필드 1층에 입점해 있습니다.

 

우리가 간 날은 평이라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 기다리면서 뭘 먹을지 미리 선택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가게 외부도 내부도 분위기가 꽤 좋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2명이냐고 물으시곤, 테이블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테이블엔 미리 기본 식기와 물 잔, 물이 세팅되어 있었는데, 물병이 와인병 같은 느낌으로 조금 독특했습니다.

 

메뉴 종류가 다양했는데, 남편이 알아서 주문하겠다 해서 남편에게 맡겼습니다.

 

열심히 메뉴 고르고 있는 남편, 오늘은 또 얼마나 맛있는 걸 주문해 줄지 조금 기대가 되면서도, 불안했습니다.

사실 커리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살짝? 예민해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음식에 진심인 편이라, 먹기 싫은 음식 주면 화나는 스타일이라...

먼저 주문한 음료 2잔이 나왔습니다.

저는 네팔 찌아, 남편은 라씨 딸기로 주문했는데, 네팔 찌아는 밀크티, 라씨 딸기는 딸기요거트 맛이 났는데, 요거트가 엄청 새콤해서 저는 꽤 맛있어 남편 꺼 거의 다 뺐어먹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금방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치킨 마크니, 머튼 마살라, 버터 난과 갈릭 난, 탄두리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먹기도 전에 밥 하나 난 하나 주문했어야지 왜 밥은 안 시켜줬냐고 시작부터 성질내서 급하게 남편이 밥 주문해 줬는데, 

커리가 달달한 편이라 밥보다는 난과 조합이 더 좋아 밥은 거의 안 먹었습니다.

남편이 나중에 밥보단 난이 더 낫지? 해서 응... 하고 민망한 웃음으로 넘겼는데, 포스팅 쓰는 지금 성질 더러운 마누라라 남편한테 미안해집니다.

버터 난과 갈릭 난 둘 다 따끈따끈하고 고소하니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치킨 마크니는 버터, 치즈, 크림, 토마토, 향신료를 넣어 만든 부드러운 닭고기 커리, 

머튼 마살라는 양파, 토마토, 고추, 양념을 넣어 매콤한 맛을 낸 양고기 커리로 둘 다 느낌은 다르지만 맛있었습니다.

둘 중 제 입맛엔 그래도 치킨 마크니가 더 맛있긴 했습니다.

 

치킨 마크니에 버터 난 듬뿍 찍어 먹으니 꿀 맛이었습니다.

내가 커리를 좋아하지 않았던 게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머튼 마살라도 듬뿍 찍어 먹었는데, 나쁘진 않았지만 양고기를 크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그런지 

머튼 마살라보단 치킨 마크니에 자꾸 손이 갔습니다.

 

탄두리 치킨도 잘 구워져 나와 꽤 맛있게 먹었지만, 커리에 찍어 먹는 난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엔 탄두리 치킨은 안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맛있는 음식에 한 번 꽂히면 질릴 때까지 먹는 편인데, 이번 에베레스트는 최고였습니다.

아마도 하남 스타필드 갈 때마다 우리 부부의 필수 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 에베레스트 방문 때 저는 치킨 마크니와 버터 난, 갈릭 난, 딸기 라씨를 주문할 예정입니다.

제 입에 완전 딱이였습니다.

따끈따끈하고 쫄깃한 식감의 난에 찍어 먹었던 치킨 마크니가 계속 생각납니다.

 

하남 스타필드 방문하신다면 꼭 에베레스트에서 식사해 보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